본문 바로가기

Youtube 분석

[유튜브 분석] 2019년 8월 18일(일)

※ 시청자층(최근 한 달) : 기간 2019.07.20~2019.08.16

   

   →비구독자(54.7%)가 구독자(45.3%) 보다 조금 더 많이 동영상 시청

   →시청자 연령은 만 25~34세에 분포

 

 

※ 시청자층(전체 기간) : 기간 2018.12.17~2019.08.16

   

   →비구독자(51.1%)가 구독자(48.9%) 보다 조금 더 많이 동영상 시청

   →시청자 연령은 만 45~54세(50.6%), 만 25~34(49.4%)에 분포

 

 

※ 기기 유형 : 기간 2019.07.20~2019.08.16

 

   →시청 시간 순서(100%) : 컴퓨터(78.1%), 휴대전화(20.2%), 태블릿(1.3%), TV(0.5%) 

   →평균 시청 지속 시간(분) : TV(8:18), 컴퓨터(7:33), 휴대전화(4:41), 태블릿(4:32)

   →시청은 컴퓨터로 가장 많이 하며, TV로 시청하는 시청자가 평균 시청 지속 시간이 가장 길었다.

 

 

'Youtube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튜브 수익 창출 제한  (0) 2022.09.05
유튜브 수익 창출  (0) 2020.08.19
유튜브 구독자 600명 달성!  (0) 2020.04.19
2020년 02월 02일(일)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  (0) 2020.02.02